공지사항




학위수여규정 제5조(학위논문계획서 제출)에 따라, 2017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계획서 제출을 요청드리오니 제출대상자는 2017. 3. 28.(화) 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대상

      - 석사과정: 3학기차 이하 재학생 (2017학년도 1학기 기준-이수학기 2학기)

      - 박사과정: 5학기차 이하 재학생 (2017학년도 1학기 기준-이수학기 4학기)

      - 통합과정: 9학기차 이하 재학생 (2017학년도 1학기 기준-이수학기 8학기)

    나. 제출방식 – ZEUS에서 등록

      1) ZEUS --> MyService --> 자격/졸업 --> 학위논문계획서

      2) “New” 클릭

      3) 학위논문 계획, 논문지도교수, 논문언어(영어),  입력

      4) “Apply print out”버튼을 눌러 출력 --> 지도교수 서명 받은 후,

      5) 스캔파일을 학위논문계획서 신청페이지의 첨부파일란에 첨부

      6) 원본은 학부사무실에 3/28(화)까지 제출

    다. 협조사항

       - 기 제출대상임에도 미제출한 학생은 금번 학기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출대상이 아닌 경우에도 제출 가능(조기졸업예정자 등)

       - 통합과정 재학생 중 석사학위를 수여받고자 하는 경우에도 학위논문제출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라. 기타사항

        * 학생팀에서 확정처리가 끝난 계획서는 수정이 불가. 업데이트를 원할 경우 기존의 계획서 수정/삭제는 안되고 새로운 계획서를 다음 학기에 다시 올려야 함. (학기당 한번만 입력 가능)

---------------
According to the article 5 of the degree conferment rules, students who come under conditions should submit a "Thesis/Dissertation Plan" to the school office by March 28th.

■ People concerned
   - MS Program: 3rd semester in the Spring semester of 2017
   - PhD Program: 5th semester in the Spring semester of 2017
   - MS/PhD integrated Program: 9th semester in the Spring semester of 2017

■ How to submit :

  1. Visit portal website --> ZEUS -> MyService --> Qualification / graduation --> Thesis proposal registration

  2. Click “New”

  3. Input your thesis plan

  4. Click “Apply print out”  and then get signatures of you and your advisor

  5. Scan and upload the thesis proposal with the signature of your advisor

  6. Submit the original copy to the school office by March 28th

 

■ Students can submit their thesis plan one time per semester.

■ Students who have modifications on the thesis plan, have to re-submit a new thesis plan next semester.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조회 수
공지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제14회 경암바이오유스캠프 admin 2018.05.14 121
공지 생명과학부 학사논문연구 지도안 안내 admin 2018.03.21 98
공지 School of Life Sciences Seminar (Fall Semester of 2017) admin 2017.08.18 709
공지 Research Seminar Schedule (Fall Semester of 2017) admin 2017.08.18 111
공지 2017년도 하반기 학위수여 관련 주요 일정 통보 (Graduation Information for 2017 Aug. Commencement) admin 2017.04.18 189
공지 중앙창고 개방 안내(2017.02.24.(금)10:00~12:00) admin 2016.06.21 496
공지 [자전거 수리 및 반납 안내] admin 2016.06.21 188
공지 [총무팀]출입증(임시카드)발급 절차 변경 알림(2016.05.02일부) admin 2016.06.21 188
161 [생명작은도서관] 도서 이용 방법 안내 file admin 2018.04.09 67
160 GIST 생명노화 특성화 연구사업 연례 심포지움 - 2017.09.07. file admin 2017.08.28 219
159 2017학년도 1학기 교과평가 실시 안내 Notification of Conducting Course Evaluation for the Spring Semester 2017: 6/2(금)~6/11(일) admin 2017.06.07 107
158 제13회 경암 BIO Youth Camp - 7/26(수), GIST 오룡관 file admin 2017.06.02 600
» 2017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계획서 제출 요청 (Request for submission of thesis/dissertation plan) - by March 28th file admin 2017.03.21 146
156 School of Life Sciences Seminar (Spring Semester of 2017) file admin 2017.02.22 146
155 Research Seminar Schedule (Spring Semester of 2017) file admin 2017.02.22 114
154 [정보운영팀]원내 네트워크 안전점검에 따른 인터넷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admin 2017.02.21 60
153 [연구안전센터]2017년도(상반기) 방사선작업종사자 신규등록 안내 Notice of Registration for Radiation Work admin 2017.02.21 111
152 2017년 상반기 재학생 모교방문 실시 file admin 2017.02.14 131
151 [광주과학기술원] 2017년 제1차 정규직 직원 채용 공고 file admin 2017.02.10 162
150 [시설운영팀]생명과학부 이중창호 설치공사 관련 협조 요청 admin 2017.02.07 79
149 2016학년도 2학기 성적 확정 안내 (Grades Announcement for the Fall Semester 2016) file admin 2017.01.31 80
148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및 복학대상자 안내 (Course Registration of AY 2017 Spring Semester) file admin 2017.01.31 111
147 지스트대학 2017년도 봄학기 일반물리학실험I 및 물리실험II 실험조교 모집공고 file admin 2017.01.19 15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