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I am writing to inform you of the Schedule of the Degree Conferment for 2017 Aug. Commencement.

For detailed information, please see the attached file.

 

2017년 하반기 학위수여 관련 주요일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신 후, 기한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17년 8월 졸업을 준비하고 있는 재학생께서는 아래 링크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박사과정 4/21(금)까지, 석사과정 5/19(금)까지

   - 등록하기: http://doodle.com/poll/5y2wm39gwwkcyezf#table

 

2. 첨부의 학위수여 관련 '생명과학부 주요일정'을 확인하시고, 일정에 맞춰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박사학위취득에 대한 학과 내규]

-박사학위는 석․박사과정 동안 주저자 혹은 교신저자로서 출판한 논문의 I.F 합계 7.0 이상인 자에 한함.

-SCI논문 게재 확인 (전기는 10월 31일, 후기는 4월 30일까지)일 까지 게재한 논문 또는 최종 게재승인 편지를 제출한 경우만 인정

-인정 논문 : JCR IF가 있는 논문은 모두 인정 (논문 출판년도 포함한 3년간 IF 중 최고치 인정)

  ※ 단, 게재승인된 논문은 게재승인 년도를 출판년도로 간주함 (2007.11.20일 학과교수회의)

-논문발표당시 소속기관 : 발표 논문에 저자의 소속이 광주과학기술원 생명과학과로 된 논문만 인정 (본교 타 학과에서 수행한 연구로 발표된 논문 즉 소속이 타 학과인 경우는 인정에서 제외)

-Review 논문 : 학생의 졸업요건, 포상, 등등 학생의 업적으로는 불인정

-공 주저자인 경우 IF점수/주저자 수로 계산

-2003년도 03월 박사과정 입학생의 학위취득부터 적용

-기타 유권해석이 필요한 사항은 학과 학사위원회의 결정에 따름

 

---------------

1. 관련

가. 학칙 제41조 내지 제42조 / 나. 학위수여규정 / 다. 학위논문작성 및 제출에 관한 지침

2. 2017년도 하반기 학위수여 관련 주요 일정을 보내드리오니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가. 2017년도 하반기 학위수여일: 2017.08.18(금) (※ 세부일정 추후 별도 안내)

   나. 학위수여를 위한 유의사항

      1) 학위청구논문 제출기한: 반드시 준수 요망

      2) 논문심사신청: ‘학생 본인’이 ZEUS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 논문심사신청 입력절차

    - ZEUS System → MyService → 자격/졸업 → 논문심사신청 →〔New〕버튼 선택 → 해당 항목에 자료 등록 →〔Apply〕버튼 클릭

      3) 학위수여규정 제7조와 제13조에 의거, 전공시험 합격, 공인외국어시험 합격, 박사과정 조교의무복무 이수기준을 모두 충족(가능)한 박사과정 학생만 학위논문 제출 가능

      4) 학위논문심사 결과보고서에 기재되는 제목: 도서관에 제출되는 최종 논문 책자의 제목과 반드시 동일해야 함

      5) 학위논문 제목 제출 시: 학위수여증에 기재될 영문성명을 정확히 기재 요망

      6) 논문 작성 등: ‘학위논문작성 및 제출에 관한 지침’ 참조 .☞ 작성법 첨부함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조회 수
공지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제14회 경암바이오유스캠프 admin 2018.05.14 121
공지 생명과학부 학사논문연구 지도안 안내 admin 2018.03.21 98
공지 School of Life Sciences Seminar (Fall Semester of 2017) admin 2017.08.18 709
공지 Research Seminar Schedule (Fall Semester of 2017) admin 2017.08.18 111
» 2017년도 하반기 학위수여 관련 주요 일정 통보 (Graduation Information for 2017 Aug. Commencement) admin 2017.04.18 189
공지 중앙창고 개방 안내(2017.02.24.(금)10:00~12:00) admin 2016.06.21 496
공지 [자전거 수리 및 반납 안내] admin 2016.06.21 188
공지 [총무팀]출입증(임시카드)발급 절차 변경 알림(2016.05.02일부) admin 2016.06.21 188
161 [생명작은도서관] 도서 이용 방법 안내 file admin 2018.04.09 67
160 GIST 생명노화 특성화 연구사업 연례 심포지움 - 2017.09.07. file admin 2017.08.28 219
159 2017학년도 1학기 교과평가 실시 안내 Notification of Conducting Course Evaluation for the Spring Semester 2017: 6/2(금)~6/11(일) admin 2017.06.07 107
158 제13회 경암 BIO Youth Camp - 7/26(수), GIST 오룡관 file admin 2017.06.02 600
157 2017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계획서 제출 요청 (Request for submission of thesis/dissertation plan) - by March 28th file admin 2017.03.21 146
156 School of Life Sciences Seminar (Spring Semester of 2017) file admin 2017.02.22 146
155 Research Seminar Schedule (Spring Semester of 2017) file admin 2017.02.22 114
154 [정보운영팀]원내 네트워크 안전점검에 따른 인터넷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admin 2017.02.21 60
153 [연구안전센터]2017년도(상반기) 방사선작업종사자 신규등록 안내 Notice of Registration for Radiation Work admin 2017.02.21 111
152 2017년 상반기 재학생 모교방문 실시 file admin 2017.02.14 131
151 [광주과학기술원] 2017년 제1차 정규직 직원 채용 공고 file admin 2017.02.10 162
150 [시설운영팀]생명과학부 이중창호 설치공사 관련 협조 요청 admin 2017.02.07 79
149 2016학년도 2학기 성적 확정 안내 (Grades Announcement for the Fall Semester 2016) file admin 2017.01.31 80
148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및 복학대상자 안내 (Course Registration of AY 2017 Spring Semester) file admin 2017.01.31 111
147 지스트대학 2017년도 봄학기 일반물리학실험I 및 물리실험II 실험조교 모집공고 file admin 2017.01.19 150
위로